고객문의

HOME  >  고객문의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 질문해주시는 사항들을 분야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사당일에 전세금을 받아서 이사 오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분양금 납부계좌로 입금하시고 분양대금이 완납 되었을 시 사전예약 일정에 따라 당일 입주가 가능 합니다. 그러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등 은행 휴무일에는 입주증 발급을 하지 않으며, 입주사무실 에서 현금수납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사당일 잔금을 입금하시는 세대는 반드시 평일로 이사 날짜를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관리비는 언제부터 부담하나요?

공동관리비는 실입주일부터 부담합니다. 다만 세대전기, 수도, 난방비 등 세대에서 개별적으로 사용하시는 관리비는 열쇠 불출시 검침하므로 실입주일전 열쇠를 불출하는 경우에는 열쇠 불출 시검침한 계량기 수치에 따라 부과 됩니다.
또한 입주 지정기간 내에 미입주하신 세대는 입주지정기간 종료일 익일부터 입주 여부와 관계없이 계약자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입주증 발급 전에 세대 방문이 가능한가요?

사전방문일 이후 지적사항에 대한 보완 공사가 진행 중이므로 안전관리 및 물품도난 등의 사유로 세대방문은 불가능합니다.
 

잔금은 언제까지 납부해야 하나요?
입주증 발급 전까지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또한 입주개시일 전에 납부를 하게 되면 선납할인이 적용되며, 입주지정기간 종료일 익일이후에 납부하게 될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발생하게 됩니다